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 Q1 처음 구입 후 제품이 작동되지 않아요

    피부감지센서가 내장 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감지가 되어야만 작동이 됩니다. 피부감지센서는 변좌 오른쪽 스티커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손을 스티커에 올렸을때 "삑" 하는 소리가 울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Q2 온수온도 LED 램프에서 깜빡여요

    온수 온도에 이상이 감지된 상태 입니다.


    사용을 중지하시고 AS접수를 해주시면 빠르게 엔지니어분이 방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AS 접수 또는 1577-1553 연락 후 1번 AS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3 A/S 이전에 확인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전혀 작동하지 않을 때 
      - 전원이 꺼진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가 빠진 것은 아닌가요?
      - 정전은 아닌가요?

    물이 나오지 않을 때 
      - 급수밸브가 잠긴 것은 아닌가요?
      - 단수는 아닌가요?

    수압이 약할 때 
      - 수압이 [ 저 ] 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수도필터에 이물이 낀 것은 아닌가요?
      - 정수 필터가 이물로 막힌 것은 아닌가요?
    온수가 따뜻하지 않을 때 
      - 온수온도가 꺼짐 또는 [ 저 ] 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절전램프가 켜져 있지 않나요?
      - 온수는 수압[중]으로 설정되었을 때 약 40초 정도 쓸 수 있습니다.
      - 설정온도까지 재 가열하는 시간은 약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변좌가 따뜻하지 않을 때 
      - 변좌 온도 꺼짐 또는[저]에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절전램프가 켜져 있지는 않나요?
    온풍이 따뜻하지 않을 때 
      - 온풍이 [ 저 ] 로 설정된 것은 아닌가요?
  • Q4 온수가 따뜻하지 않아요

    1. 온수온도 설정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수 온도 3단계 LED 램프가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절전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면 온수 온도는 기존 온수 온도보다 낮게 설정 되거나 차갑게 느껴집니다. 

    겨울철에는 화장실 온도가 낮아지기 때문에 절전 기능 사용 시 여름철 대비 따뜻한 온도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빠르게 따뜻한 물이 나오시기를 원하시는 고객분들 께서는 절전모드를 OFF해 주시기 바랍니다.